【KOVO 여자배구】03월11일 흥국생명 vs KGC인삼공사 한국배구 생중계,스포츠분석

◈흥국생명

 

흥국생명은 리그 선두지만 아직 정규시즌 우승을 확정하지 못했다. 직전 경기에서는 한국도로공사에 완패했는데 김연경과 옐레나 쌍포의 공격 성공률이 좋지 않았다. GS칼텍스에서 영입한 이원정 효과를 톡톡히 봤었는데 햄스트링 부상으로 빠진 여파가 컸다. 이 경기에서도 이원정의 결장 가능성이 있기에 김다솔과 박은서등이 세터로 나서야 한다.

 

 

 

 

 

◈KGC인삼공사

 

대전KGC는 한국도로공사와 치열한 3위 경쟁 중이다. GS칼텍스에 패하며 달아날 기회를 살리진 못했지만 직전 경기에서 IBK기업은행에 역전승하며 한숨을 돌렸다. 엘리자벳과 염혜선, 이소영과 노란등이 팀의 중심을 잘 잡아줬다. 그래도, 아직은 준플레이오프와 플레이오프에 대한 의외성이 있는 상황이기에 최대한 승점을 추가해야 한다.

 

 

 

 

 

◈예상 결과

 

흥국생명 상대로 늘 어려운 경기를 한건 사실이지만 흥국생명은 이원정이 부상으로 인해 정상적으로 경기를 소화할 수 없다. 불안한 세트의 김다솔이 경기를 이끌어야 하기에 최고의 쌍포를 가동하면서도 고전할 것이다. 엘리자벳이 염혜선의 안정적인 볼배급속에 공격 득점을 만들 것이고 박은진과 정호영이 중앙을 책임질 대전KGC가 중요한 승리를 따낼 것이다.

 

 

 

 

 

◈추천배팅

 

승무패 : KGC 승

 

언더오버 : 오버